부안군, 2023 세계잼버리 홍보 집중
상태바
부안군, 2023 세계잼버리 홍보 집중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1.03.1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새로운 도약, 확실한 변화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2일부터 시작된 '21년도 군민과의 공감확산 대화 시 찾아가는 2023 제25회 부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이하 세계잼버리)홍보를 마무리했다.
이번 홍보는 군민과의 공감확산에 참여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부안 세계잼버리를 알리고, 붐을 조성하려고 실시됐다.

공감확산 대화 장소에 “잼버리 희망나무"와 “잼버리 엽서 “"“를 비치하여 군민들이 엽서에 세계잼버리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적어 희망나무에 게시함으로써, 세계잼버리를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는 군민들의 뜻을 모으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눈에 띄는 응원메시지로는 “군민의 한 사람으로 2023 부안 세계잼버리의 성공개최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청소년들의 축제, 세계잼버리를 통해 부안이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등 대부분이 세계잼버리의 성공과 함께 부안의 발전을 희망했다.
김연희 새만금 잼버리과장은 “군민들이 한뜻으로 만든 잼버리 희망나무에 열린 응원메시지에 부응하려고 부안 세계잼버리를 반드시 성공시켜 글로벌 관광휴양도시 부안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잼버리 희망나무”와 “잼버리 엽서”는 부안군청 1층 잼버리 홍보관에 비치해 군청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원메시지를 적어 잼버리 희망나무에 걸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