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MBC월화 사극 “짝패” 제작지원
상태바
고창군 MBC월화 사극 “짝패” 제작지원
  • 박래윤 기자
  • 승인 2011.01.31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은 고창농특산물의 이미지 및 고창관광자원 홍보를 위하여 MBC월화 특별기획 '짝패'에 메인 제작지원을 추진중에 있다.


고창군은 1월 31일 63빌딩 주니퍼홀에서 제작사인 주)팬 엔터테인먼트사 주관으로 열리는 제작발표회에 이강수 군수등 관련단체와 관계자들이 참가해 고창복분자를 포함 풍천장어등 고창산 농특산물 공식협찬을 발표했다.

특히 이날 발표회는 MBC드라마국장을 비롯해 중앙언론 및 인기배우들이 참석해 드라마 짝패와 협찬사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MBC를 통해 전국으로 방송되는 짝패는 70분 분량의 32부작으로 인기배우 천정명을 비롯해 이상윤, 한지혜, 서현진, 이설아, 이문식, 공형진등 최고의 인기배우들이 출연한다.


오는 7일부터 32부작으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55분에 방영되는 '짝패'는 조선후기를 배경으로 양반과 노비가문에서 태어난 뒤 서로 뒤바뀌어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두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퓨전사극'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고창군 현지로케이션 4회를 비롯해 고창복분자와 풍천장어등 드라마 속에서 고창산 농특산물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간접홍보로 고창군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강수 군수는 "이번 협찬을 계기로 고창군 농특산품이 또다시 유명브랜드로 거듭나 군민의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박래윤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