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입고 이색 관광홍보 “남원으로 오세요”
상태바
한복입고 이색 관광홍보 “남원으로 오세요”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7.07.0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 신관사또부임행차 공연단, 천왕봉에서 관광홍보

남원시가 자랑하는 대표 관광상품인 신관사또부임행차 공연단이 2017년 하반기가 시작되는 지난 1일 지리산 천왕봉에 올라 올 여름 휴가를 남원으로 유치하기 위한 전국민 관광홍보 퍼포먼스를 벌였다.
 

공연의 기획을 맡고 있는 장종욱씨 (사또역)를 비롯한 공연단원 20명은 오전 6시 30분 남원시 관광협의회를 출발하여 11시경 천왕봉에 도착, 공연복 차림으로 등산객들에게 홍보부채를 나누어 주며 여름휴가를 남원으로 와 줄 것을 당부하는 이색적인 관광홍보 활동을 전개하여 지리산을 찾은 많은 등산객들과 오가는 관광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연간 40회의 주말공연을 실시하여 남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남원만의 풍취와 흥을 제공하고 있는 신관사또부임행차 공연단은 여름철 혹서기인 6월 ~ 8월말까지 자체 연습기간을 운영하여 공연역량을 충전해 오고 있으며, 연 2회 이상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오가며 관광객들의 눈길을 끄는 신관사또 공연단 복장 퍼포먼스를 통해 남원 관광의 홍보대사로써의 역할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금번 추진한 천왕봉 홍보 퍼포먼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에게 남원을 알리고 남원관광발전을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의지를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기획한 것으로써 공연단은 매년 이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