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포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사무실 개소
상태바
나포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 사무실 개소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1.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나포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는 지난 3일 추진위원 및 주민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현판식 및 사무실 개소식을 열고 사업의 본격 추진을 위한 채비를 갖췄다.
 

면사무소 1층에 자리 잡은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사무실은 회의 및 각종 행사 개최시 활용할 예정으로, 추진위원 및 주민들이 언제나 자유롭게 방문해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지속적인 토론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열린 장소로서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공간이 될 전망이다.
 
나포면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회는 지난해 12월 공개모집을 통해 20명의 위원을 새롭게 구성 후, 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선진지 견학으로 식견을 넓히고 밴드를 개설해 의견을 교환하는 등 사업 유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마을별 순회 설명회 및 전문가 초청교육을 개최해 사업에 대한 면민의 이해도를 높이고 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할 계획으로, 나포면에 꼭 필요한 사업이 무엇인지에 대해 모든 면민의 의견을 청취해 사업을 결정할 방침이다.
 
강세성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추진위원장은  “앞으로 추진위원들은 사업 유치를 통한 면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과 헌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구자성 나포면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나포면의 경쟁력을 높이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