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에서 무주를 만나다!
상태바
온라인 쇼핑몰에서 무주를 만나다!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5.10.1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옥션을 통해 제1회 무주반딧불농특산물대축제 프로모션 진행

무주군이 온라인 쇼핑몰 G마켓과 옥션 추천 이벤트를 통해 제1회 무주반딧불농 · 특산물대축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안전한 먹거리!! 반딧불이가 배달합니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반딧불농·특산물대축제(10.23.~25.)와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관광 군으로서의 청정무주를 함께 알린다는 취지로 10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온라인 마케팅은 무주군에서 직영하는 ‘무주반딧불사이버장터’와 연계해 진행하며 오미자와 천마 등의 우수 농 · 특산물뿐만 아니라 농 · 특산물대축제기간에 머물 수 있는 펜션이나 글램핑 등의 관광 상품도 함께 판매를 한다.

G마켓에서는 무주에서 재배된 햇 오미자를 300g에 20,900원, 600g에 3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옥션에서는 무주 산머루즙(1000ml)을 원래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15,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시중에서 50,000원에 판매되는 100% 무주산 아로니아 분말 300g은 12% 할인된 가격(44,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관계자는 “무주군의 청정 농 · 특산물을 만날 수 있는 제1회 무주반딧불농 · 특산물대축제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사전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이 맑고 깨끗한 무주의 자연과 농 · 특산물을 실시간으로 느끼고 축제 현장에도 직접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말글(두문) 낙화놀이 유한회사와 진원 반디길 마을영농조합법인 등 무주군에 오면 방문할 만한 마을기업들도 함께 소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두문마을(안성면)은 전통불꽃놀이인 낙화놀이를 계승 발전시켜 무주반딧불축제와 불꽃축제의 명물로 정착시킨 곳으로, 낙화놀이 관련 체험을 비롯해 다양한 농촌체험을 진행하며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진원 반디길 마을(안성면)은 청정 농산물인 천마와 오미자, 태양고추, 무농약쌀, 산채, 장류 등을 생산하고 있는 휴양체험마을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찹쌀고추장과 북어된장, 청국장, 전통발효 국간장 등 진원반디길 마을영농조합법인에서 만든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