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병 가족, 임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감사나눔 콘서트 개최’
상태바
‘장병 가족, 임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감사나눔 콘서트 개최’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5.04.27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약지원사령부 6탄약창은 지난 25일 부모님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선진병영문화정착을 위해 장병 가족 및 임실 지역주민들을 부대로 초청하여 감사나눔 콘서트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장병 가족에게 병영시설을 개방하고, 부모님과 함께하는 감사나누기, 독후감 발표,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부대를 방문한 400여명의 장병 가족들은 부대소개영상 시청, 편의시설(북카페, 휴게실, 선행학습실)견학, 병영식 체험 등을 실시하고 지정된 포토존에서 아들과의 사진촬영으로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부대개방 행사에 참여한 본부중대 최하성 어머님은 “밴드나 카페를 통해 부대 및 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준 것과 부대에 와서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해준 부대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실지역 주민 김영곤씨(6ㆍ25참전유공자) “의미 있는 감사나눔 콘서트에 지역 주민들까지 초청해준 부대에 감사하다”며“지역민과 함께하는 기회가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말했다.

6탄약창 서민석 대령은 “부대개방 및 감사나눔 콘서트 행사는 가족과 부대를 연결해주는 연결고리 역할”이라며“이번 행사가 선진병영문화를 만들기 위해 부대와 가족들이 한 마음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