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제1회 고3을 위한 힐링~콘서트
상태바
고창군, 제1회 고3을 위한 힐링~콘서트
  • 김종성
  • 승인 2014.11.3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야!! 고생 했어~~”

 

고창군은 지난달 28일 고창 실내체육관에서 관내 고교 3학년생 700여명을 대상으로, “친구야!! 고생했어~~”라는 주제로 제1회 고3을 위한 힐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고창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서영주)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올해 제 1회로, 수능 시험을 마친 고3 청소년들에게 문화공연과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그동안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마지막 학창시절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박진숙 댄스아카데미팀(블랙스완, 블랙잭, 혼성그룹)과 청소년보컬, 힙합댄스그룹(붐레이디, 아트포스)이 공연장을 찾아 빛내주었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장기자랑이 진행됐고, 폴라로이드 사진 체험을 통해 학창시절 친구들과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마련됐다.

 

올해 수능을 마친 정지희(고창여고 3) 학생은 “졸업을 앞두고 마음이 허탈하던 차에 우리를 위해 즐겁게 놀 수 있는 장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 마음껏 소리 지르고 공연을 즐기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박우정 군수는 “학창시절 마지막 시험을 마친 청소년들이 기쁘고 즐겁게 생활하길 바란다. 신나는 놀이의 장을 통해 고등학생 신분으로서 마지막 시간과 앞으로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으로 콘서트를 마련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