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성수면, 강남구 대치1동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상태바
임실군 성수면, 강남구 대치1동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4.04.08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 성수면은 7일 자매결연지인 강남구 대치1동과 상생을 위한 우수 농.특산물 홍보 및 직거래 판매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강남구 대치1동과 성수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대치1동 새마을 부녀회 기금마련을 위한 바자회 개최에 병행한 행사로서 임실축협, 임실치즈, 전북동부권고추, 성수산 머쉬베리, 표고 농장 등 관내 5개 업체 4개농가에서 참여하였다.

 

이번에 선보인 임실군 특산물은 소고기, 치즈, 잡곡, 고추, 표고, 오미자, 참기름 건강식품 등의 청정지역 임실의 친환경 농특산물이 도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 2천5백여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이번 직거래 행사는 서울 강남구 대치1동 유인선동장과 이해우 주민자치위원장, 정회석 성수면장과 이강문 주민자치위원장이 추진하였으며 성수면 사회단체장 및 대치1동 직능단체장후원으로 판매행사가 이루어져, 각 기관 사회단체의 참여는 물론 재경임실군향우회 회원들도 함께 참여해 직거래 판매에 좋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행사참여 농가는 “강남구 대치1동 농특산물 행사에 참여했는데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시 동민의 호응이 좋아 “명절맞이 농특산물 직거래 행사 참여를 통해 성수면과 대치1동의 관계가 더욱 발전되고 계속적인 상호 교류를 통해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