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사랑 아이사랑’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순창사랑 아이사랑’을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4.03.2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군)은 26일(수) 10시 순창교육지원청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 대상 순창공장과 함께 ‘순창사랑 아이사랑’이라는 제목으로 3개 기관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연계 사항은 아동의 안전과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과 CAP교육(아동폭력예방)서비스의 진행에 따른 상호지원, 빈곤가정아동을 돕기 위한 금전, 물적, 인적자원 개발 및 연계를 위한 제반사항이다.
 

본 협약식을 시작으로 관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기획프로그램인 CAP교육(아동폭력예방)이 ㈜대상의 재정적 지원 아래 실시될 것이며, 앞으로 아동의 안전한 학교생활 및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복지서비스를 제공받아 관내 아동들이 안전한 돌봄가운데 미래의 꿈을 실현하는데 큰 디딤돌이 될 전망이다.
 

김용군 교육장은 우리 순창 관내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도움의 손길로 씩씩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해주실 것을 부탁했고, 대상 ㈜ 순창공장의 이상주 공장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소동하 본부장 또한 업무연계내용에 부합될 수 있도록 많은 부분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순창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아동의 안전한 학교생활과 어려운 아동에게 도움의 손길이 마련될 수 있도록 협조가 필요한 기관 간 협약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