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회, 새해 첫 임시회 개최
상태바
임실군의회, 새해 첫 임시회 개최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4.01.1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주요 업무계획 보고 청취, “남은 의정기간 동안 최선 다 할 것”

임실군의회(의장 김명자)가 16일 본회의장에서 신현택 군수권한대행을 비롯한 단실과원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임시회를 열고, 오는 22일까지 7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갑오년을 맞이해 의사운영의 첫 장을 여는 이번 임시회에서는 ‘2014년도 군정에 관한 주요업무계획 보고’ 청취를 통해 의회와 집행부가 군의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함은 물론 군정 전반에 관한 새해의 밑그림을 그리는 귀중한 임시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단실과원소 세부일정으로는 17일 지역농업특화사업단, 기획감사실, 주민생활복지과를 시작으로 20일 축산치즈과, 지역경제과, 문화관광산림과, 환경보호과 21일 건설과, 안전관리과, 민원봉사과, 재무과 22일 행정지원과, 보건의료원, 농업기술센터, 공공시설관리사업소, 환경사업소 순으로 주요 업무계획 보고를 받게 된다.
김명자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해 ‘임도사업’ 최우수기관 선정과 ‘친환경비료 공급’ 우수기관 선정, ‘농업농촌활력화 육성지원사업’, ‘도시민 농촌유치 지원사업’의 공모사업 선정 등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하나 된 군민의 힘을 발휘해 이뤄 낸 성과다”며 "새해에도 임실군의회는 남은 의정활동 기간 동안 능동적인 군정을 위해 책임을 다 하겠다"고 피력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