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 궁금증 해결사, 학부모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다락방 토크
상태바
전북교육 궁금증 해결사, 학부모와 함께하는 찾아가는 다락방 토크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6.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유현상)은 지난 14일 오후  순창교육지원청 시청각실에서 관내 학부모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순창 학부모와 함께 하는 찾아가는 교육감 다락방 토크”(이하 다락방 토크)를 개최하였다.
 이번 다락방 토크는 지난 3월, 2013학년도 교육계획 설명회 때 “교육감과 함께하는 열린 토크 콘서트”의 취소에 따라 이 지역 학부모님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된 것이다.

 다락방 토크는 순창학부모기자단 배현주 회장과 유순금 부회장이 사회를 맡고 행사장을 찾은 학부모들은 전북교육에 관한 평소 궁금했던 점, 불편 사항, 개선 사항 등의 물음을 현장에서 직접 사회자에게 전달하여 교육감이 답하는 즉문즉답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학부모들은 인성교육, 진로진학, 혁신학교 등에 대해 질문과 건의를 하였고, 김 교육감은 다락방 토크 내내 아이들에 대한 사랑과 교사, 학부모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내는 답변을 하였다.
 식전 행사로 적성초등학교 관현악단 하랑소리팀의 오블라디 오블라다 연주, 순창초 드림팀의 꿈은 이루어진다 퍼포먼스 공연이 이루어졌다.
  다락방 토크에 참여한 학부모 서은아(인계초)는 이번 다락방 토크는 학부모님들과 교육감의 진솔한 만남을 통해 교육정책에 대한 올바른 이해로 우리 아이들의 교육과 미래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