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청소년성문화센터, 개관 4주년 맞아 홈페이지 개설
상태바
정읍시 청소년성문화센터, 개관 4주년 맞아 홈페이지 개설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3.04.2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교육 전문기관인 정읍시 청소년성문화센터가 개관 4주년을 맞아 홈페이지(http://www.jesay.net)를 개설했다.

성문화센터관계자는 “개관 4년을 맞아 좀더 다양한 성교육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누구나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9년 4월 23일 개관(청소년수련관 3층)한 성문화센터는 정읍시를 비롯한 인근지역 (김제, 고창, 부안, 순창)을 중심으로 아동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체험관 교육과 방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 예약제와 맞춤형 교육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자라나는 아동청소년들의 건전한 성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체험관 교육은 체계적인 매뉴얼 교육으로 보고, 듣고,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교육공간으로 꾸며져 유치원 및 초등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개관 이후 연간 약 2만여명에게 1천여건의 교육을 실시해오고 있는 성문화센터는 지역사회의 중추적인 성교육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김생기시장은 “올해는 특히 자녀와 함께하는 학부모성교육을 강화, 매월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아동청소년들이 올바르고 건강한 성지식을 가지고 성장하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교육신청 문의는 ☏063.532 - 1388)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