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수능 대비 EBS입시정보설명회 개최
상태바
전북교육청, 수능 대비 EBS입시정보설명회 개최
  • 윤복진 기자
  • 승인 2013.03.2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교육청은 EBS와 공동 주관으로 지난 23일 오후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학생, 학부모, 교사 300명을 대상으로 2014학년도 입시정보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입시정보설명회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 방식이 개편됨에 따라 학생에게 올해 수능 분석과 수준별 수능대비를 위한 시기별, 수준별 대입전략과 새로운 수준별 수능 학습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설명회에는 EBS 채널에서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유명 강사들이 참여해 2014학년도 대입전형 및 국·영·수·탐구영역별 수능학습전략에 대해 학생과 교사, 학부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는 것.
입시정보 설명회는 수능 입시 분석 총론 및 진로진학 분야 안연근(잠실여고) 교사, 국어영역 남궁민(호평고) 교사, 수학영역 심주석(인천하늘고) 교사, 영어여역 이희종(성보고) 교사 등 영역별 최정상급 강사 4명이 수능학습 전략을 비롯해 EBSi 활용법, 진학 전략 및 진학상담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특강이 끝난 후에는 직접 대표강사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수능 영역별 공부비법에 대한 궁금증을 없애고 평소 인터넷 강의 등에서 접하던 강사들의 팬 사인회도 열렸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2014학년도 대입전형에 대해 올바른 지원계획과 성공적인 입시 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6일 오후 2시 전북교육문화회관에서 또 한 차례 EBS입시정보설명회가 열린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