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테마파크, 업무협약 체결 체험 업그레이드
상태바
임실치즈테마파크, 업무협약 체결 체험 업그레이드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3.03.20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119안전체험관 과 연계 프로그램 마련, 체험관광 활성화

 (재)임실치즈테마파크(원장 배찬수)와 전북119안전체험관(관장 이종옥)이 20일 임실N치즈체험 및 119안전체험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대한민국 치즈의 원조 ‘임실치즈’를 테마로 한 체험형 테마관광지이고 전북119안전체험관은 임실군에 위치한 국내 최대 안전 테마별 맞춤형 체험관으로 오는  26일 개관할 예정이다.

이번에 체결된 공동협약서에는 상호 연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정보 및 기타 편의사항 제공, 공동 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지원 등의 방안을 담고  양 기관이 협력하여 상생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게 되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코레일전북본부와 함께 ‘임실치즈-안전 체험학습’프로그램을 개발?판매할 예정이며 임실군 또한 지역 기관 간 연계 체험학습 프로그램 발굴 및 운영 등에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치즈테마파크 배찬수 원장은 “전북119안전체험관 과 네트워크를 강화해 임실체험관광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초석이 되도록 체험 확대 교육여행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이다” 말했다.
 안전체험관 이종옥 관장은 “양 기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연계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 운영으로 상호 발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임실=이기주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