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창황토배기유통, 제5기 정기주주총회
상태바
(주)고창황토배기유통, 제5기 정기주주총회
  • 주행찬 기자
  • 승인 2013.03.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사령탑 김광욱 대표 취임 대형유통업체 판로 개척

농수산물 산지유통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농업소득 향상을 주도 할 (주)고창황토배기유통이 지난 19일 동리국악당에서 제5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주주총회는 이강수 고창군수, 박래환 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농협중앙회고창군지부장, 관내 지역농협조합장 등 주요 내빈과 500여명의 주주가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영업보고와 감사보고, 2013년도 사업계획, 대표이사 및 임원 선임, 정관변경 안 등을 의결했다.

이번 주총을 통해 (주)고창황토배기를 이끌 사령탑으로 취임한 김광욱 대표는 농업인과 소통 및 이해부족, 회사 내부조직 관리미숙, 집단재배화단지 직접 경작에 따른 마케팅 성과 미흡 등 지난 과오와 문제점을 교훈으로 삼기로 했다.또한 새롭게 구성된 임원진을 중심으로 유통회사 설립취지에 맞게 지역농산물 판매와 이익을 우선하고 유통구조를 전환하여 고창군 농업을 발전시켜 농업인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고추, 수박, 고구마 등 주력품목을 집중 육성하고, 대형유통업체 판로개척과 쇼핑몰 활성화, 타깃 마케팅에 전력을 다해 유통전문 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순회간담회와 현장방문 등 농업인과 원활한 소통으로 거리감이 좁혀 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강수 군수는 “급변하는 유통환경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농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조직화와 규모화가 중요하다며 목적의식을 갖고 목표를 향해 다같이 노력한다면 군민과 함께하는 유통회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고창=주행찬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