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署, 적성초등학교 학교폭력예방 홍보
상태바
순창署, 적성초등학교 학교폭력예방 홍보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3.18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경찰서(서장 강윤경) 적성파출소는 18일 적성초등학교(교장 박영달)에서 새 학기를 맞아 3학년 이상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및 납치 성폭력 예방을

위한 범죄예방교실을 운영 적극 홍보에 나섰다.

 이날 홍보에 나선 조휴억 경위는 청소년은 우리들의 미래임을 강조한 후 폭행, 협박, 따돌림, 갈취 등 학교폭력 예방법과, 납치.성폭력 예방법을 홍보하고, 친구의 인격을 존중하고 어른을 공경할줄 아는 착한 인성을 지니도록 하고, 학교생활을 하면서 뚜렷한 목표를 갖고, 자신에게 확고한 동기부여를 하여 시간절약과 뜨거운 열정으로 넓은 시야를 갖고 학습 환경의 변화를 가져 학생의 신분에서 최선을 다하여 장래에 훌륭한 인재가 되어달라고 말했다.

순창경찰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학교폭력, 가정폭력, 불량식품 제조.판매, 성폭력 등 4대 사회악 범죄예방을 위하여 지속적인 홍보활동과 단속을 병행하여 나갈 방침이다.

한편 허종채 파출소장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서는 가정, 학교, 기관 등과의 긴밀한 협력체제가 중요하다고 말하고, 특히 교직원들은 학생들에게 친자녀나 손자처럼 따뜻한 애정을 가지고 지도하여 주실 것”을 당부했다.

또한 박영달 교장은 “아직도 도시지역에서는 학교폭력이 근절되지 않고 있는 만큼  학생들의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 적극적인 지도활동을 펼칠 것" 이라고 밝혔다.

순창 이세웅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