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 선물은 대한민국 대표 치즈 임실N치즈로 하세요
상태바
이번 설 선물은 대한민국 대표 치즈 임실N치즈로 하세요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3.02.03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완묵 임실군수 및 임실N생산자협의회, 임실IC?전주 IC 홍보 활동가져

 임실군은 이동인구가 많은 고속도로 나들목인 임실IC와 전주IC 두 곳에서 설맞이 임실N치즈 브랜드 및 제품 홍보 행사를 가졌다

지난1일 출근 전 강완묵 임실군수를 비롯한 임실치즈농협 심승만 전무, (사)임실치즈생산자협의회 회원 등과 함께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우리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가까운 가족 및 친척, 그리고 소중한 분들께 전하는 설 명절 선물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임실과 전주를 찾는 분들을 대상으로 사전에 홍보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을 유도한다는 계획으로 (사)임실N치즈생산자협의회와 임실군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또한, 이번 홍보행사에서 임실군은 최근 소비자들이 간식으로 즐겨먹는 증정용 치즈와 관내 치즈 및 유업체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담겨져 있는 홍보책자를 배부하여 임실N치즈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였다.

  임실군은 현재 임실치즈농협 및 목장형 유가공업체 10개소에서 다양한 치즈와 유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대표 치즈 명성에 맞게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임실치즈테마파크가 개장된 이래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을 찾는 체험 관광객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치즈 및 유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설 선물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은 임실군홈페이지 쇼핑몰이나, 임실치즈농협, 임실치즈테마파크 판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임실군청 축산치즈과(☎063-640-2523)로 연락을 주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