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9회 순창군의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제189회 순창군의회 임시회 개회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3.01.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 및 동의안 심의

  순창군의회(의장 최영일)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제189회 순창군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는 계사년 새해를 맞이해 처음 개최하는 임시회로, 순창군이 계획하고 있는 2013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 보고와 3건의 동의안을 심의한다. 또 순창군의회 개원 이래 최초로 운영행정위원회와 산업복지위원회 등 상임위원회를 구성하고 상임위원장을 선출할 계획이다.

  최영일 의장은 개회사에서 “지난 한해 군민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제6대의회 하반기 의장으로 취임하면서 군민과의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함께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동료의원께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 “올 한해도 해결해야 할 군정 현안사업들이 많은 가운데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군민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군정업무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역사적으로 뜻깊은 순창군의회 상임위원회 구성을 시작으로 의정활동의 전문성을 보다 높여 순창발전의 비전 제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군민에게 보답하는 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임시회는 2013년도 군정 주요업무계획을 보고받고 올 한해 의정활동 방향을 설정하는 중요한 회기로써, 군정이 계획 단계부터 세밀하게 점검하여 개선해야 할 점은 지적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군정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군정을 꼼꼼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