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의회 제206회 임시회 폐회
상태바
고창군의회 제206회 임시회 폐회
  • 한병훈 기자
  • 승인 2012.11.0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결위원장 오덕상 의원, 행감위원장 조병익 의원 선출

고창군의회(의장 박래환)는 5일 제206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28건의 조례안 및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을 심의?의결(원안 25건,수정 3건)하고, 2건의 조례안은 부결, 2건의 조례안은 미료안건으로 처리하였다.
또한 2012년도 군의 행정사무 전반을 감사하기 위한 감사계획서를 승인하고 폐회했다.

특히, 이번 임시회에서는 제1차 본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구성 결의를 하고 각 특별위원회별로 9인의 위원을 선임하였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와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는 의장을 제외한 9인의 의원을 각각 위원으로 선임하고, 특별위원회별 회의에서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오덕상 의원을, 간사에는 이상호 의원을 각각 선출하고,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조병익 의원을, 간사에는 조금자 의원을 각각 선출하였다.

 오덕상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심도있는 예산심의를 통하여 적재적소에 예산이 편성되고 사용될 수 있도록 하여 군민의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위원들과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였다.
 조병익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은 ‘군의 행정사무 전반에 대해그 상태를 정확히 진단을 하여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적발?시정요구할 수 있게 하여 행정이 효율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위원들과 협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래환 의장은 “임시회 기간동안 의정활동에 전념해준 의원들을 격려하고11월 중에 있을 제2차 정례회 준비에 만전을 다하여 군민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