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축제 SNS 홍보 서포터즈“지평이”모집
상태바
김제지평선축제 SNS 홍보 서포터즈“지평이”모집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2.08.0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지평선축제제전위원회는 오는 10월 10일부터 5일간 벽골제에서 개최되는 제14회 지평선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지평선축제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SNS 홍보 서포터즈는 지평선축제 캐릭터 “지평이”란 공식명칭으로 20명을 선발하여 지평선축제에 관한 정보를 교환하며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를 통해 다각적인 실시간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SNS 서포터즈 “지평이”는 SNS를 즐기고 지평선축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월 20일까지 지평선축제홈페이지(http://festival.go.kr)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앞으로 지평선축제 SNS 서포터즈로 선정된 “지평이”는 프로그램 소개를 비롯 김제지역 관광자원 및 축제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들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한 소개로 관광객들이 축제기간 중 김제를 찾도록 유도하고 축제기간중 불편사항이나 건의사항도 모니터링 할 예정이다.

축제 관계자는 “소셜네트워크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과 무한한 홍보영역을 이용해 축제에 관한 많은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수 많은 관광객이 함께 공감하고 참여하는 축제로 만들어 나가기 위해 SNS 서포터즈 ”지평이“를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김제=신은승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