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여행, 이것만 있으면 준비 끝!
상태바
전주 여행, 이것만 있으면 준비 끝!
  • 권진영 기자
  • 승인 2012.04.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 여행의 필수 아이템, ‘전주, 느리게 걷기’ 개정판 출간

(재)전주국제영화제(집행위원장 민병록)는 영화제와 함께 전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책자 ‘전주, 느리게 걷기’ 개정판을 출간했다.

전주국제영화제에 따르면, ‘전주, 느리게 걷기’는 지난 2009년 전주국제영화제를 찾는 관객들에게 전주의 멋과 맛을 알리고 숨어있는 명소를 소개하기 위해 처음 출간됐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바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중간 중간 들어가는 맛깔스런 에세이를 대폭 수정했다.

‘전주, 느리게 걷기’는 전주 지역을 한옥마을과 영화의 거리로 나누어 구석구석 골목까지 다양한 이야기와 사진이 게재돼 생생한 전주 여행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비빔밥, 콩나물국밥, 막걸리, 가맥(가게에서 파는 맥주) 등 전주의 대표 먹거리 명소 소개해 전주를 찾는 관객들이나 전주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알찬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책자 곳곳에 들어가는 에세이는 전주와 관련된 영화인들의 추억을 소개해 다채롭고 풍요로운 전주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전주, 느리게 걷기’는 온라인에서 시판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서점에서는 이달 둘째 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전주국제영화제 기간인 오는 26일부터 5월 4일까지는 영화의 거리 내 지프샵(기념품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5,000원이다./권진영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