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슬기로운 '한전ON' 생활
상태바
언제 어디서나 슬기로운 '한전ON' 생활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4.07.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력공사 남전주지사 송유진

 

연일 더운 날씨에 냉방기 가동이 늘고 있습니다. 전기요금으로 걱정하는 가정 및 소상공인 고객분들께 한전에서 시행 중인 한전ON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전ON이란, 전기사용 고객 편의를 위해 개발한 모바일 앱으로 요금납부, 전기사용신청, 복지할인 신청 등 108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할 사업소나 고객센터를 거치지 않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특히 24시간 이용 가능하여 시간 제약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예를 들어, 이사 등으로 전기사용 장소가 변경되어 사용자 명의를 변경하고 전기요금을 정산하거나 복지할인 신청이 필요할 경우 무료 회원가입 후에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파트 전체 평균 전기사용량과 거주하고 있는 동, 우리집의 전기사용량을 비교하여 전기절약을 실천할 수 있으며, 전력 사용량 절감에 따라 에너지캐시백에 참여시 요금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한전에서는 9월 말까지 종이 청구서를 받는 고객이 이메일이나 문자 청구서로 전환신청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종이 청구서를 받고 계시는 고객께서는 편리하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IT청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관련한 모든 사항은 한전ON 인터넷 홈페이지(https://online.kepco.co.kr)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한전은 고객편의성 향상과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