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전주·에코시티점, ‘제2회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대회
상태바
이마트 전주·에코시티점, ‘제2회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대회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4.04.1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전주점과 에코시티점은 국민연금, 미래에셋, 세이브더칠드런 전북아동권리센터와 함께 ‘제2회 전주시랑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주사랑 지구사랑 환경사랑’ 대회는 지구와 환경에 대한 자유주제로 전주시에 거주하는 어린이들에게 기후위기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기후위기는 곧 아동권리의 위기임을 상기시키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대회는 4월 12일부터 5월 25일까지이며 전주시에 거주하고 있는 유치원 및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방법은 도화지 수령 후 작품을 완성한 뒤 이마트 전주점과 에코시티점, 전주 남부시장 고객지원센터에 도화지 수령 및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입상자는 오는 6월 중 개별 통보되며 입상작은 이마트 전주·에코시티점, 국민연금공단 전주지사, 남부시장, 서부시장 등에 전시할 예정이다.
대상(9명)에는 신세계 상품권 20만원, 최우수상(11명) 신세계 상품권 12만원, 우수상(13명) 신세계 상품권 7만원, 장려상(17명)은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또한, 현장 접수 아동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과자꾸러미를 선사한다.
이마트 전주점 안효동 팀장은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대회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전하고 또한 전통시장과 함께하는 동반성장하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전주남부시장, 전주시소상공인연합회, 전주서부시장, 큰나루종합사회복지관, 전주시자원봉사센터 등이 후원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