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국회의원 당선 소감 김윤덕 “잘 사는 전북·행복한 전주 약속”
상태바
제22대 국회의원 당선 소감 김윤덕 “잘 사는 전북·행복한 전주 약속”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4.04.10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과 김윤덕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전북도민 여러분과 전주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김윤덕은 국민이 주인 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만들어 내는 국회의원의 길을 담대하게 걸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선거 결과는 윤석열 정권과 국민의힘의 오만과 독선에 맞서 민생을 살리고, 민주주의를 되살리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입니다. 또한 전주와 전북의 밝은 미래를 반드시 열어내라는 전주 시민의 강력한 의지의 표현입니다.
이제 저는 더 큰 힘을 만들어주신 시민 여러분의 명령을 받들어 민생을 책임지고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지키는 국회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소통으로 지혜를 모아 국민에게 힘이 되는 정치를 반드시 보여드리겠습니다.
전북도민 여러분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막아내고 민주당으로의 정권교체 선봉에 설 것입니다. 반칙이 없고 정의로운 나라, 모두를 포용하는 나라, 온 나라가 골고루 잘 사는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미래 지방 시대를 앞서갈 수 있도록 균형 발전을 통해, 더 특별한 전북과 전주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전주를 문화, 관광, 미래 콘텐츠 중심 도시로 만들어 문화가 산업이 되어 돈이 들어오게 하겠습니다. 전주 교도소를 조속히, 안정적으로 이전하고 대형 국가시설을 유치하여 성장을 주도하겠습니다. 촘촘한 복지 정책을 강화해서 취약층과 서민의 삶이 든든한 전주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전주 시민의 삶이 어제보다 오늘이 더 나아지도록, 전북과 전주가 오늘보다 내일이 더 살만한 지역이 되도록 김윤덕이 전주를 위해 가졌던 처음의 마음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더 겸손하고 더 낮은 자세로 전주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