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생활문화센터 ‘봄꽃여행: 칙칙킁킁’ 운영
상태바
익산생활문화센터 ‘봄꽃여행: 칙칙킁킁’ 운영
  • 문공주 기자
  • 승인 2024.04.08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세만)이 오는 27일 익산생활문화센터에서 ‘봄꽃처럼 설레는 문화의 봄’을 주제로 계절의 향기를 추억할 수 있는 조향 프로그램 ‘봄꽃여행: 칙칙킁킁’을 진행한다.
‘봄꽃여행: 칙칙킁킁’은 생활문화활성화사업의 첫 번째 기획프로그램으로 봄꽃의 향기를 추억하며 다양한 향료의 성질에 관한 이론적 지식을 배우고 개인의 취향을 담아 향수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12일부터 익산문화관광재단 누리집 및 방문 접수를 통해 진행하며, 생활문화센터 공간 수용 및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1회당 15명씩 총 30명을 한정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익산생활문화센터에서는 ‘여가를 즐기는 사람, 보석 같은 우리의 문화 시간(지칭-레人보우)’을 향유 할 수 있도록 이달부터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레人보우 뜨는 날’을 지정해 컬러별 주제로 시민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문화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 창출을 원하는 시민을 위해 기획한 익산만의 생활문화 ‘레人보우’ 프로그램은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꾸준히 높일 수 있도록 5월-요리(Yellow), 6월-체육(Silver), 9월-미술(Blue), 10월-음악(Brown), 11월-교류(White) 등 다양한 분야의 생활문화 활동을 기획해 시민들에게 다가간다.
생활문화활성화사업과 관련된 기타 문의 사항은 063-843-8811(익산문화관광재단 문화정책팀 권다솜)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