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개정작은도서관 김지연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운영
상태바
2024년 개정작은도서관 김지연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운영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4.02.0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개정작은도서관이 2024년 2월 17일(토) 10:00 김지연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이번 강연은 그림책 작가로 활동 중인 김지연 작가와 함께 ‘그림책 이해와 상상 키우기’라는 주제로 아이를 키우는 주 양육자와 관심있는 성인 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북스타트 코리아 운영위원이자 그림책 작가로 활동 중인 김지연 작가와 함께 그림책이란 무엇일까? 연령대별, 성향별 좋은 그림책 고르는 방법, 그림책으로 대화하고 놀이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작가가 집필한 <일어나>, <백년아이>, <달빛춤>, <오늘이 어디가니?>, <키다리> 등을 읽고 그림책에 대해 이해하고 실제 독서교육 함양에 도움이 되는 방법을 알아보는 이야기로 소통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우리동네 작은도서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행사를 운영함으로써 지역주민이 도서관을 친근하게 느끼고 독서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연 현장 참여자 접수는 2월 6일(화) 오전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unsan.go.kr) 문화행사 신청란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강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개정작은도서관(454-5668)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