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금만농협 사랑의 가래떡 나눔 행사 개최
상태바
김제 금만농협 사랑의 가래떡 나눔 행사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3.12.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 금만농협(조합장 최승운)과 여성조합원으로 구성된 금만농협 농가주부모임(회장 김영자) 회원 120여명이 함께 해 사랑의 가래떡 및 떡국떡 나눔 행사를 21일 실시했다.
금만농협은 조합원이 생산한 2023년산 신동진쌀 1400kg으로 가공한 가래떡과 떡국떡을 관내(만경읍, 성덕면, 청하면) 경로당과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 및 취약계층에게 농가주부모임 회원들과 금만농협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선물했다.

농가주부모임 김영자 회장은 “지난달 8일에도 배추 2500포기의 김치를 담아 전달했는데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해마다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금만농협과 함께 따뜻한 농촌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최승운 조합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함께해 주신 김영자 회장님을 비롯한 농가주부모임 회원님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지역 및 조합원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며, 연말연시를 맞이해 정성스럽게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고 내년에도 더욱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새해소망을 전했다.
한편 금만농협은 해마다 어버이날 사랑의 효 떡 나눔 및 찾아가는 이동상담실 개최, 문화강좌, 김장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문화·복지사업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함께하는 농협으로 모범이 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