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남원청년마루 창업공간 입주자 모집
상태바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남원청년마루 창업공간 입주자 모집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3.07.06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강영재)가 남원시의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는 남원청년마루에서 오는 28일까지 청년 창업공간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 남원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예비창업자 및 7년 이내 창업자로, 관외 거주자의 경우는 사업 선정 통지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전입 가능하면 신청할 수 있다.
서류 및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예비)창업자는 9월부터 입주 가능하다.

입주공간은 독립형(1팀), 공유형(10팀)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종 선정자에게는 24시간 개방되는 입주공간, 촬영 스튜디오 및 회의실 등 업무시설, 역량강화 교육, 맞춤형 멘토링 등 인큐베이팅 지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남원시 청년창업 지원사업 또는 온라인 홍보 인력지원 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할 계획이다.

신청은 남원청년마루 온라인 신청 플랫폼(www.namwon2030.or.kr)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원청년마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남원청년마루는 남원 소재 청년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남원시 청년정책 홍보, 지역 내 일자리 지원책 마련, 창업환경 구축 및 문화 확산 등을 목적으로 올해 초부터 남원시의 위탁을 받아 전북센터가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