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전주박물관 동춘서커스 ‘초인의 비상’ 앙코르 공연
상태바
국립전주박물관 동춘서커스 ‘초인의 비상’ 앙코르 공연
  • 강명화 기자
  • 승인 2023.06.1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전주박물관(관장직무대리 정상기)은 6월 문화공연으로 작년 한 해 동안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동춘서커스 ‘초인의 비상’을 오는 17일 오후 6시, 국립전주박물관 옥외뜨락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 ‘초인의 비상’은 2022년 5월 공연 당시 무려 2000여명의 관람객이 모여 관람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작품으로 인간이 신체로 표현할 수 있는 미적 감각과 초인적인 힘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퍼포먼스로 꾸며져 전통적인 곡예와 묘기, 음향과 무대예술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아트 서커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특수무대 장치와 크레인 등을 이용한 수직 줄타기, 한손 물구나무서기, 공중 로맨스, 링 체조 등 15가지의 스릴 넘치는 프로그램이 70분 동안 쉼 없이 펼쳐져, 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전주박물관 누리집(jeonju.museum.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국립전주박물관 관계자는 “지난해 공연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여기저기서 앙코르 요청을 받았다”며  “더 많은 관람객들이 박물관을 찾아 지식도 쌓고 추억도 만들기 바라는 마음에 이번 공연을 준비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