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8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제248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개회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5.05.1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회가 지난 15일 본회의장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관계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48회 임시회를 열고, 20일까지 6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은 운영행정위원회 소관의 「2015년도 기금운용변경계획안」및「2015년도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과, 산업건설위원회 소관의 「전북동부권고추(주) 추가 출자 동의안」등 총 3건이다.

문홍식 의장은 개회사에서 “다가오는 장마와 집중호우에 군민의 소중한 인명과 재산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면밀히 점검해줄 것”과 “기온 상승에 따른 식중독 사고를 예방하고, 농번기 농자재 및 인력 지원에도 최선을 다해줄 것”을 주문했다.

아울러, 동료 의원들에게는 “상정된 안건에 대하여 임실군의 발전과 군민의 복리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고, 갈수록 힘든 농촌현실을 헤쳐 나가야 하는 군민들의 고충을 십분 헤아려 어느 것 하나도 소홀함이 없는 세심하고 배려 깊은 의정활동을 펼쳐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날 제1차 본회의는 제248회 임실군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을 결정하고 휴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18일에 각 상임위원회별로 안건을 심의하며, 20일 제2차 본회의에서 상정안건을 처리하고 회기를 마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