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방문의 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상태바
무주방문의 해, 모바일 스탬프 투어 진행
  • 백윤기 기자
  • 승인 2024.08.0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은 “2024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를 맞아 (사)무주군관광협의회(회장 이윤승)와 함께‘무주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는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앱스토어에서 ‘스탬프 투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후 해당 장소를 방문하면 스탬프를 자동 획득할 수 있는 것으로, 스탬프 등급에 따라 기념품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장소는 무주읍의 김환태문학관?최북미술관과 향로산 자연휴양림, 소이나루 공원, 무풍면의 무풍승지권역사무소, 설천면 반디랜드와 태권도원, 라제통문, 구천동 어사길, 덕유산 자연휴양림, 백련사, 향적봉 대피소, 설천봉 상제루, 태권어드벤처를 비롯해 안성면의 무주예술 창작 스튜디오와 안성탐방지원센터, 적상면 머루와인동굴, 안국사, 적상산 사고지, 부남면의 행정복지센터 등 총 19곳이다.

모바일 스탬프 6개를 획득하면 ‘곰고미 키링’, 7개는 ‘덕유산국립공원 곰돌이 인형’, 8개는 ‘덕유산도 쿠키’, 9개는 ‘머루즙’, 10개는 ‘머루와인’을 받을 수 있다. (기념품 수령 장소_무주읍 종합관광안내소, 만남의 광장안내소, 구천동 관광안내소) 무주군청 관광진흥과 장기진 관광정책 팀장은 “올해 11월까지 모바일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다”라며 “여름휴가도 좋고 반딧불축제 때도 좋고 언제든 오셔서 무주방문의 해를 즐겨주시고 이벤트 재미도 만끽해 보시라”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