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엔지 “새로운 출발, 입학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서진이엔지 “새로운 출발, 입학을 축하합니다”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4.04.18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 용진읍 초·중학교 입학생 장학 지원 715만원 후원금 쾌척

 

서진이엔지(대표 김태옥, 용진지사협 부위원장)가 완주군 용진읍 초·중학교 입학생의 장학 지원을 위한 후원금 715만원을 쾌척했다.
18일 완주군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소병오, 이애희)와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는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이애희 용진읍장, 소병오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김태옥 서진이엔지 대표, 정금주 용진초등학교장, 김현주 용봉초등학교장, 조영민 용진중학교장 등이 참석해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했다.
특히, 이날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서진이엔지는 아동·청소년의 학습권 증진을 위한 장학금 지원, 아동·청소년의 복지 증진 도모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김태옥 대표는 “용진읍 초등·중학교 입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장학금을 후원하게 됐다”며 “입학생들뿐만 아니라 용진읍 아동·청소년들의 권리 증진을 위해 함께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애희 용진읍장은 “지난 2019년부터 시작된 용진읍 초등·중학교 입학생 장학금 지원 사업인 ‘너의 꿈을 응원해’를 지속하기 위해 2024년부터는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협력하게 됐다”며 “아동·청소년이 보다 행복한 용진읍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환 전북지역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용진읍 내 초등·중학교 입학생의 장학 지원을 위한 새로운 체계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도 용진읍 아동·청소년의 장학 지원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