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
상태바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2.12.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여성단체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와 가족문화교육원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려 1년의 성과를 공유했다.
22일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는 여성단체 회원과 가족문화교육원 수강생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완주군 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와 ‘가족문화교육원 프로그램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 지도자로서 양성평등 실현 및 여성권익 증진사업에 헌신적으로 참여한 회원들과 1년간 가족문화교육원에서 프로그램을 수료한 수강생들이 한 해 성과를 공유하고 정보 교류를 위한 화합의 자리로 마련됐다.
성과보고회는 전북연구원 조경욱 박사의 특강, 기념식, 2022년 활동영상 시청 및 우수사례 발표, 화합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가족문화교육원에서는 1년간 바리스타, 정리수납, 블로그, 제과·제빵기능사, 떡제조기능사 등 취·창업 중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이날 수업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배운 솜씨를 활용해 직접 만든 제과, 제빵, 떡 등 700여개를 관내 한부모·아동·청소년 시설에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천경욱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내년에는 더욱 의미있는 사업으로 여성들의 사회 참여를 이끌고 더 풍성한 성과를 이루는 한 해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군여성단체가 행복한 완주를 만드는 원동력이 돼 변화를 이끌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