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경찰서, 연말연시 교통법질서 확립 및 교통사고 ZERO 총력
상태바
김제경찰서, 연말연시 교통법질서 확립 및 교통사고 ZERO 총력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3.11.1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주운전 집중단속, 대대적인 홍보 플래카드 62개 게첨, 시설 정비 등

김제경찰서(서장 최종문)에서는 연말연시 교통법질서 확립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하여 집중단속, 다각적인 홍보, 시설정비?보완 등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먼저, 앞으로 다가올 송년회 등 많은 술자리로 인한 음주운전 위험이 증가됨에 따라 매주 3회 이상 김제소재 사고 위험 주요장소에서 교통경찰, 지역경찰, 상설중대 등 가용경력 최대동원하여 음주일제 단속을 펼치며, 또한 전날 숙취로 인한 음주사고 예방 관련하여 출근길 불시 음주단속도 펼칠 예정이다.

음주운전 단속 뿐만 아니라,『이륜차, 신호, 안전띠, 방향지시등』등 교통사고 주요 행위에 대한 집중단속도 계속하여 병행한다
김제경찰서(서장 최종문)에서는 이같은 집중단속 前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시내권 뿐만 아니라, 시외권 각 읍?면 주요장소에 “음주운전 근절, 이륜차 법규준수” 홍보 플래카드 62매를 제작 게첨하여 김제시민들의 동참을 홍보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14년 김제소재 각 고등학교 수능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교육을 펼치는 등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9일 시청로터리에서 경찰을 비롯하여 지자체, 교육청 등이 참석한 가운데『민?관 합동 캠페인』을 시작으로 주 1회 교통안전 캠페인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다각적인 단속?홍보활동 뿐만 아니라 곧 다가올 겨울철 폭설을 대비해 과선교 등 교량, 청도리고개 등 겨울철 폭설 대비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전면 점검을 하며 사전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김제경찰서(서장 최종문)에서는 앞으로도 연말연시 단 1건의 교통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다각적인 단속, 홍보, 시설개선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며, 김제시민들의 교통법규 준수 동참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