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현 순창군의회 의장 신년사
상태바
공수현 순창군의회 의장 신년사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2.01.0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고 대망의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는 대내외적으로 한미 FTA 타결과 김정일 사망관련 한반도 안보정세 불안, 또한 지속적인 국내·외적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등 어려움이 많았던 해였지만, 2012년 새해에는 새롭게 떠오르는 흑룡의 정기를 받아 위기를 기회로 극복하는 슬기로운 순창군과 15만 내외군민 여러분이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해 봅니다.
2011년도를 되돌아보면 어려운 여건에서도 한국시멘트 방적공장 유치를 통한 지역일자리 창출과 읍면 소재지 정비사업 유치, 우리군 대표축제인 장류축제의 성공적 추진 등 한 단계 진일보된 성과와 더불어 지역주민 생활수준 향상과 지역 발전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뜻 깊은 한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미 FTA 타결이후 군민 생계와 직결된 시급성을 요하는 농축산업에 대한 적극적 대응방안등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지원방안 모색과 다양한 수요계층에 맞는 복지정책 구현, 지역 경제 활성화, 정주 여건조성등 여전히 해결해야 할 일들이 남아있어 새로이 군 발전을 견인할 시책사업 발굴에 더욱 힘써 주민 생활안정과 순창 발전에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하겠습니다.
이에 우리 순창군의회는 지역현안을 올바로 직시하고 군민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참된 민심을 올바로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우리군이 바르고 이상적으로 나아가 순창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을 만들어 나가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12년도 우리 순창군의회는 민의를 더욱 충실히 받들어 지역의 진정한 봉사자로서 군민복지 증진과 순창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희망찬 순창의 내일을 위해 그 동안의 의정 역량과 지혜를 모으고 명실상부한 주민의 대의기관으로써 "열린 의회, 알찬 의정“ 이라는 지표아래 생산적 대안을 제시하고 책임을 다하는 의회가 되도록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금년 한 해 부족함이 많은 저희 의원 모두에게 깊은 관심과 애정어린 조언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보다 무거운 책임감과
소명감을 안고 군민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을 구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2012년도 임진년 새해에도 새 희망과 활력을 바탕으로 지역과 자치발전은 물론 순창을 사랑하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기를 소원 드리면서 군민 여러분 가족 모두에게 희망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2. 01. 01

순창군의회 의장 공 수 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