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숙주 순창군수 신년사
상태바
황숙주 순창군수 신년사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2.01.0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희망찬 임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계속된 경기침체로 서민생활이 그 어느해 보다도 어려웠지만 군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지혜를 발휘해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한 보람있는 한해였습니다.
한국시멘트 방적공장을 유치해 내년까지 100여명의 일자리가 창출되고, 풍산 제2농공단지가 신규사업지구로 선정됐으며, 이 외에도 많은 기업이 투자유치를 계획하고 있는 등 대기업 유치와 일자리 창출로 기업 유치에 확고한 기틀을 다졌습니다.
또한 서울대 고령사회연구소와 위탁운영 체결, 강천산관광휴양단지 추진, 스포츠마케팅, 농업기술센터 준공, 기능성 특화작목 재배로 농가소득 창출, 대상중앙연구소 미생물관리센터 입주 등 차별화된 시책 추진으로 성공적인 지방자치단체라는 평을 받았습니다.
이와 함께 전국 151개 농촌 시군을 대상으로 한 지역인지도․매력도 조사에서 순창고추장에 대한 높은 인지도로 농식품분야 1위라는 성과도 얻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군민여러분 모두가 군정발전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과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임진년 새해는 장류와 장수산업을 지역성장 동력산업으로 더 많은 기업 유치와 고용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돈버는 농업․잘사는 농촌 건설에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지역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교육정책에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여 교육 명품군을 육성하겠습니다.
또한 독거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소외되기 쉬운 계층에 행정력을 지원함으로써 전 군민이 고루 잘사는 복지사회를 실현하겠습니다.
이로인해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이 가득한 순창, 모두가 잘사는 행복한 순창을 만들어나가는데 제 모든 열정을 쏟을 각오입니다.
우리 순창군의 발전을 위해서 저부터 기본에 충실하여 어떤 순간에도 대다수 군민의 입장을 반영하고, 투명하고 정직한 행정이라는 원칙이 흔들리지 않는 군정을 이뤄나가겠습니다.
지금까지 군민여러분들이 베풀어준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군민여러분께서도 군의 행정과 함께 서로 신뢰하며 희망을 품어 주시기 바랍니다.
올 한해도 군민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군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순창군수 황 숙 주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