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인터넷 캠핑 동호회‘캠핑퍼스트’ -
상태바
국내 최대 인터넷 캠핑 동호회‘캠핑퍼스트’ -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1.12.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카페 캠핑동호회 캠핑퍼스트(회장 이동환) 전라지역 동호인들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내장산 문화광장(부전동 1004번지) 일원에서 36팀, 70명의 가족들이 함께하는 크리스맞이 캠핑 행사를 가졌다.
이들은 내장산문화광장에서 윷놀이, 다리 묶고 뛰기, 과자 따먹기, 장작 쪼개기, 부부 타이타닉게임, 산타행사, 신발넣기 게임, 경품추첨 등의 다채로운행사를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캠핑 참가 회원을 대상으로 200인분의 국밥을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정읍시에 기탁했다.

크리스마스 캠핑을 주최한 이재범(자영업)씨는 “비록 작은 나눔 행사지만 기부를 통해 아이들에게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삶을 가르쳐주고 싶다”며, “지속적으로 캠핑행사와 더불어 기부 실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지난해 7월 개장된 내장산 문화광장의 활용방안의 일환으로 캠핑체험 행사를 유치했다”며 “지난 9일 ~ 11일까지 이들 동호회 회원 11팀들이 눈 내리는 문화광장에서 사전답사 캠핑을 했고 좋은 반응을 얻어 익산 웅포 곰개나루터와 경쟁을 통해 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19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캠핑퍼스트는 가족단위 캠핑 문화를 선도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정보화마을 사랑 나눔 김장캠핑 행사를 갖고 직접 담근 김장 김치 2천여 포기를 사회단체에 기부하기도 했다./정읍=박호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