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장애인탁구선수단 제5회 경상남도장애인탁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금메달
상태바
장수 장애인탁구선수단 제5회 경상남도장애인탁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 금메달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3.05.0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장애인체육회(군수 최훈식)는 경상남도 남해군 실내체육관에서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개최된 제5회 경상남도장애인탁구협회장배 전국장애인탁구대회에서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각각 획득했다.
이번 대회에서 남자단식 TT3체급에 출전한 백영복 선수는 1위로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여자단식 TT6체급 이근우 선수는 2위로 은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장수군장애인탁구협회 소속 김준오 선수는 남자단식 TT5체급에서 동메달을 획득해 대외에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장애인탁구단 선수들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장수군장애인체육회 장애인탁구선수단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장애인탁구 엘리트 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장애인 우수선수 및 전문체육선수 육성을 목적으로 경상남도장애인탁구협회가 주관했으며, 장수군 선수 3명이 참가했다.
장애인탁구선수단은 오는 9일부터 슬로베니아 라스코에서 개최되는 2023 슬로베니아오픈 국제대회에 참가해 2024년에 개최되는 파리패럴림픽 출전권에 한 걸음 다가가는 기틀을 다질 예정이다.
최훈식 장수군장애인체육회장은 “장애인탁구 선수들이 부상없이 경기를 마치고 돌아와 감사하다”며 “앞으로 이어질 국내·외 무대에서도 맘껏 실력 발휘를 하고 돌아오기를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