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형 순창군수, 청원 월례조회 개최
상태바
강인형 순창군수, 청원 월례조회 개최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11.06.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수(강인형)은 1일 군청 회의실에서 6월중 월례조회를 갖고 “순창에 한번 방문한 관광객이 훗날 순창을 다시 꼭 찾을 수 있도록 확실한 이미지메이킹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지난달 이화여대, 서울여대생들이 순창장류체험관을 찾아 1박 2일코스로 장류체험과 문화체험을 한 결과 순창에 대한 이미지가 매우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를 더욱 발전시켜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순창 방문객에게 특색있는 프로그램 체험을 통한 순창 이미지 제고로 한번 다녀가면 순창을 잊지 못하는 진정한 ‘순창맨’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강 군수는 “순창 음용 온천수 연구용역 결과 혈압?혈당은 낮추고, 활성산소가 감소됐으며, 흰쥐 실험결과 정자수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 순창 온천수의 효능을 널리 알림은 물론 상업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강 군수는 또 “사조산업, 한국시멘트 방적공장 등 기업유치가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최고급 웰빙맥주 생산업체 (주)제이앤씨 맥주공장 유치에 성공했다”며 “지난달 (주)순창종가가 준공돼 계속적인 장류업체들의 순창 입주로 장류고장 이미지 홍보효과가 매우 크게 나타났다”고 말했다.

또한 오는 11월 열리는 장류축제는 볼거리, 느낄거리와 함께 “살거리”에 주력해 장류 특산품이 많이 판매돼 생산성 있는 축제 만들기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끝으로 “6월은 매우 바쁘고 중요한 시기로 중간점검 계획을 수립해야 할 때라며 시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시간을 아끼면서, 시간을 지혜롭게 쓰는 방법을 연구해 개인발전은 물론 조직의 활성화에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