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립도서관 4월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 문화행사 가득~
상태바
군산시립도서관 4월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 주간 문화행사 가득~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3.03.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의 4월은 도서관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시 시립도서관은 ‘제1회 도서관의 날’과 ‘제59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4월12일부터 18일 일주일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립도서관은 도서관의 날 기념행사인 가족뮤지컬 돈키호테(4월 12일)를 시작으로, 천문학자 심채경 작가와의 만남(4월 15일), 군산작가 조예은과의 봄밤북토크(4월 17일), 어린이 체험 업사이클링 그립톡 만들기를 운영하며, 자료실에서는 도서관주간 동안 이용자 추천도서 전시와 키워드 대출, 독서벚꽃나무 등의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도서관주간 동안에는 군산시민이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 대출서비스를 운영한다. 시립 본관 및 분관 5개소, 작은도서관 13개소에서 ‘도서대출 두 배로 WEEK’을 운영해 1인당 최대 10권의 도서를 대출할 수 있는 특별기간을 운영하며, 해당기간 동안 시립도서관 온라인 전자책을 이용한 사람 중 3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깜짝 행사도 열린다.
한편,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주간 문화행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군산시립도서관홈페이지(lib.gunsa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