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2기 순창군체육회 손충호 회장 취임식 개최
상태바
민선 2기 순창군체육회 손충호 회장 취임식 개최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3.03.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9일 당선된 민선 2기 순창군체육회 손충호 회장 취임식이 3월 6일, 14시부터 순창군 향토회관에서 개최하였다.

 

취임식에는 순창군의회 마화룡 부의장, 전라북도체육회 정강선 회장, 도내 13개 시·군 체육회장을 비롯하여 순창군 유관 기관장, 사회단체장, 체육회 임원, 체육회 회원단체 회장, 동호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하였다.

 

민선 2기, 손충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스포츠를 통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을 목표로 4년간 순창체육이 더욱 진일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변화와 혁신을 위해 저를 순창군체육회장으로 뽑아주셨기에 임기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다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해 축전으로 대신한 순창군수는 “민선 2기 순창군체육회 손충호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손충호 회장께서는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한 군민 화합과 체육발전에 많은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는 뜻을 전했다.

 

전라북도체육회 정강선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오늘 취임식과 함께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순창군체육회는 전라북도체육회와 더불어 전문체육·생활체육·학교체육을 동반성장 시키는 데 앞장서겠으며, 손충호 회장님이 추진하고자 하시는 각종 체육 정책이 원활하게 추진하실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민선 2기, 손충호 회장의 임기는 4년(2023년 2월 24일부터 2027년 정기총회 전날)까지 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