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한우명품관 준공식 보도자료
상태바
부안한우명품관 준공식 보도자료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3.02.02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부안축협(조합장 김사중) 부안한우명품관이 2일 준공식을 개최하였다.
부안한우명품관은 전북 부안군 부안읍 번영로 85-1번지 일대에 연면적 529평의 2층 규모로써 1층은 마트(축산물판매장) 2층에는 한우명품관 (정육식당)을 갖추었다.

특히, 2층 한우명품관은 부안군이 출범한 참풍부안 축산물브랜드를 기점으로, 고창부안축협 조합원들이 생산한 고품질의 한우를 취급하여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축산농가에게는 판매하는 등 상생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부안군 권익현 군수,부안군의회 김광수 의장, 농협중앙회 안병우 축산경제대표이사를 비롯한 전북관내 농축협조합장들과 부안군 기관단체장, 조합원과 군민 등 (1,5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준공식은 식전공연으로 부안의 효녀가수 미스트롯 김태연 가수의 공연과 함께 진행되었다.
김사중 조합장은 기념사를 통해 “최근 우리의 먹거리 중 축산물이 차지하는 비중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서 축산업이 국민경제에도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이에 더하여 자연환경, 동물복지, 식생활개선 등 각종 문제들과도 복합적으로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지혜를 모아야 할 때라고 생각된다고 강조하며 비단 조합원들 뿐만이 아니라 일반 시민들까지 사랑받고 존경 받는 강한조합을 이룩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