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년사 김민규 진안군의장
상태바
2023 신년사 김민규 진안군의장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3.01.0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을 뒤로하며 2023년 계묘년(癸卯年)이 밝았습니다.

현재도 많은 확진자가 나오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시작했던 지난 3년간의 긴 터널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산재한 어려움 속에서도 올 한 해 진안군이 한걸음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께서 변함없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셨기 때문입니다. 함께 극복했던 지난 어려운 시간을 떠올리며 여러분께 다시한번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전북연합신문은 우리 전라북도의 정치, 사회, 교육, 문화 등 지역에서 발생하는 크고 작은 일을 보도하고, 도민들의 뜻을 한데 모으는 큰 그릇 같은 역할을 자처해온 전북의 자랑으로 도민에게 사랑받는 언론사입니다. 새로 시작하는 2023년 계묘년에도 ‘지역의 지킴이’로서 크고 작은 부당한 문제에 대해 최선의 해결책을 제시하며 언론본연의 감시자 역할을 훌륭해 해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계묘년(癸卯年)은 ‘검은 토끼의 해’로 검은색은 지혜를, 토끼는 안정과 평화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진안군의회 의원님들 모두 지혜로 우리군의 안정과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진안군의회를 향한 성원과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새해에는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는 뜻 깊은 계묘년(癸卯年)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