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해외 관광객 유치 위한 현지 홍보활동 전개 
상태바
군산시, 해외 관광객 유치 위한 현지 홍보활동 전개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2.12.19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1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호텔에서 군산관광 홍보를 위한 상담회 및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행사는 지난 1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호텔에서 현지 여행사와 유관기관 등 관계자 150여명을 대상으로 ‘2022 전북에 온 관광전’에서 이뤄졌다.

‘2022 전북에 온 관광전’은 전북도와 14개 시군의 공동 마케팅사업으로, 코로나19 진정 국면에 따라 국내로 유입되는 해외 여행객들을 전북 지역으로 선점하고자 추진됐다.
행사는 1부 관광상담회와 2부 공식 행사로 진행됐으며, 시는‘고군산군도’, ‘시간여행마을’, ‘경암철길마을’ 등 관광자원을 소개하고 현지 여행사들과의 1:1 상담과 군산에 연관된 퀴즈 등을 통해 현지 관계자들에게 군산을 알리는 데에 주력했다.
또한 16일에는 타시군 관계자들과 함께 쿠알라룸푸르 현지 여행업계를 직접 방문해 군산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관광설명회를 통해 고군산군도와 시간여행마을, 경암철길마을 등 군산의 대표 관광자원과 선유도 관광의 대표 체험코스로 부상한 선유스카이썬라인과 군산 비어포트, 군산짬뽕 등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홍보했다”며 “오는 2023년에는 국제 관광기구를 통한 박람회 참석 및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한 관광홍보마케팅 등으로 외국인 대상 관광 홍보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