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평생학습관, 평생학습 축제 마련
상태바
전주시평생학습관, 평생학습 축제 마련
  • 임종근 기자
  • 승인 2022.11.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지역 평생학습 수강생들이 지난 1년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싹틔운 성과물을 시민들과 공유한다. 시는 오는 12월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전주시평생학습관에서 평생학습관 수강생과 전주시민이 함께 배움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평생학습 수강생 한마당인 ‘배움이 꽃 피는 날’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평생학습관에서는 평생학습 강사가 준비한 특별한 체험과 학습자들의 배움에 대한 성과 전시, 발표회 등이 꾸준히 이어질 예정이다. 먼저 오는 12월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김재희 강사의 ‘크리스마스N 와인’, 강봉석 강사의 ‘갬성가득 목공트레이’, 이선희 강사의 ‘홈인테리어 미니정원’ 등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2월7일 오후 7시 평생학습관에서는 저서 ‘시를 잊은 그대에게’와 TV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정재찬 한양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인문학 콘서트도 진행된다. 
한마당 행사의 마지막 날인 오는 12월10일에는 전주시 평생학습관 주변에 야외 부스도 설치돼 김경애 강사와 이우경 강사가 준비한 ‘핸드페인팅 생활자기’, 김미희 강사의 ‘크리스마트 미니트리’ 특별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배움 꽃 피는 날’ 체험프로그램에는 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한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평생학습관(063-281-5269)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