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몰 신상품 친환경 미니단호박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돌아온 파격할인
상태바
진안고원몰 신상품 친환경 미니단호박 라이브커머스와 함께 돌아온 파격할인
  • 조민상 기자
  • 승인 2022.07.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12일 진안고원몰에 신규 입점한 유기농 미니단호박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12일 오후 2시 네이버쇼핑라이브의 도전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에는 제철 농산물인 ‘미니단호박’을 판매한다.

진안성수면 전용기 농부의 미니단호박은 비가림시설을 갖춘 비닐하우스에서 친환경으로 재배하며, 진안고원의 특징인 고랭지 기후에서 키워 과육이 단단하며 당도가 높다.
또한 가장 맛이 좋은 보우짱 품종을‘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재배해 신상품 입고와 동시에 진안고원몰의 베스트 판매상품 중 하나로 떠오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방송은 해당 농가와 진안고원몰 운영을 맡고 있는 공무원이 직접 진행 및 촬영하며, 단호박의 효능을 소개하고 단호박 크림수프, 에그슬럿 등 미니단호박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5kg이상 구매 시 댓글소통창의 선착순 구매인증 20명에 한해 단호박 1망(2개입) 약 1kg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안고원몰은 방송판매와 더불어  12일과 26일 화요일에 35%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장바구니 쿠폰으로 200매 한정으로 1인 1쿠폰으로 발급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에 참여한 전용기 농가는“라이브커머스를 자체 진행하는 것은 물론 직접 촬영 및 제작해 예산을 절감해 많은 농가들이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온라인 유통 트렌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