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청소년 참여활동 기관 교류
상태바
완주군 청소년 참여활동 기관 교류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2.06.22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친화도시 완주군이 청소년 참여활동 기관들과 간담회를 갖고, 청소년참여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완주군은 지난 21일 늦은 오후 청소년활동 관계자, 제5대 어린이‧청소년의회 관계자, 청소년 수련관, 청소년문화의집 참여 청소년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참여활동 간담회’를 열었다고22일  밝혔다.

 

간담회는 기관별 주요 우수 성과와 프로그램 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나아가야 할 방향을 논의하여 기관별 소통과 협력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례 청소년수련관을 시작으로 이서와 완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각 기관의 청소년 참여활동프로그램을 공유했다.

 

또한, 청소년 활동에 대한 청소년과 각 기관 관계자와 함께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제5대 어린이·청소년의회 청소년으로 활발한 활동을 했던 김유림 청소년은 “지난 2년간 어른들의 시각이 아니라 청소년들의 시각으로 우리가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이야기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줘 감사했다”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갖게 해준 완주군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정희 교육아동복지과장은 “앞으로도 청소년 기관의 활동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고 고민하는 좋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의견이 반영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