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건설 '김제 하동 본아르떼’ 분양…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더본건설 '김제 하동 본아르떼’ 분양… 모델하우스 오픈
  • 신은승 기자
  • 승인 2022.06.2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토종건설업체인 더본건설이 김제 하동 일대에 아파트 ‘김제 하동 본아르떼’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했다.
김제 하동 일대에 위치하는 ‘김제 하동 본아르떼’는 지하1층~지상20층 총 170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구 34형)단일 면적으로 타입은 A,B,C,D 4개 타입 공급되며, 4BAY 확장 구조, 펜트리 맞춤형 선택 등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공간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CCTV보안시스템, 대기전력자동차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 입주민을 위한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단지 내부에는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자녀들 공부방, 도서관, 주민복지시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편의를 돕는다. 이 외에도 전기차 충전 스테이션 6개소가 설치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주거지 선택에 있어 필수 요소인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핵심 인프라 입지를 갖추고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고 개발호재로 인한 상품가치성이 높아 향후 환금성 역시 높다는 점이다.
인근에 위치하는 종합버스터미널, KTX김제역 등 광역교통망을 통해 전주, 익산, 군산을 20분대로 움직일수 있어 시티라이프를 누릴 수 있고, 김제IC와 서김제IC를 통해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2023년 준공 예정인 새만금~전주간 고속도로가 완공될 경우 김제 및 봉월IC를 통해 쾌속교통망의 허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반경 1km 이내에 도보로 통학을 할수 있는 우수한 학군을 갖추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김제초, 김제동초, 김제검산초, 김제중, 김제중앙중, 금성여중, 김제여중, 김제고, 덕암고등학교 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는 학군 생활권이다.
생활 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홈플러스를 비롯해 경찰서, 법원, 세무서 등과 농협 하나로마트, 전통시장, 김제시민운동장 및 체육공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 및 문화환경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특히 비규제지역인 김제시에 공급돼 대출규제와 재당첨 제한, 전매제한 등에서 자유로우며, 청약자격은 김제시 및 전북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예치금 200만원 이상이면 가능하다. 또한, 계약금 1000만원(1차), 중도금 무이자 등을 적용해 계약자의 부담감도 낮췄다.
한편, ‘김제 하동 본아르떼’는 27일 특별공급에 이어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일반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