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역전의 명수 기념행사 시민 사진 공모전 시작
상태바
군산시, 역전의 명수 기념행사 시민 사진 공모전 시작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2.06.09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가 시민들의 ‘역전의 명수’에 대한 기억과 감동을 모아 추억을 선사한다.
시는 10일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역전의 명수 군산’시민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 사진공모전은 지난 1972년 황금사자기 결승 역전 우승의 감동과 전율을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1972년 황금사자기 야구대회 관련 사진(야구대회 현장사진, 선수 환영식 및 카퍼레이드 사진, 1971년 가을 전국체전 우승당시 사진, 1972년 우승당시 기업은행 예?적금 통장 등)이다.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진은 1인 2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사진공모전 참여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에 있는 참가신청서와 첨부된 서식을 내려받아 작품과 함께 담당자 전자우편(seodk1019@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선착순으로 접수된 100작품에 대해 심사를 거쳐 소정의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며, 입상작품은 ‘역전의 명수 군산! 50주년 기념행사’사진전시회 및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시민 사진공모전을 통해 우승 당시의 감동과 전율을 시민들과 함께 느끼고자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역전의 명수 군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