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치안 만족도 높일 아이디어 기대
상태바
군민 치안 만족도 높일 아이디어 기대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2.05.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경찰서, 경발협 개최
신규 회원 3명 위촉장 전달
치안정책·운영계획 등 논의

 

장수경찰서(서장 양동혁)는 지난 19일 장수군민과 함께하는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를 서장 및 각 과장, 경찰발전협의회 박홍민 회장 등 회원 2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서 3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정기회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19년 정기회의 이후 3년 만에 개최됐다. 

경찰발전협의회 정기회의에서는 신규회원으로 임명된 3명에 대해 위촉장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새로운 국정과제에 따른 장수경찰의 2022년도 치안정책 및 운영계획 등 장수군민들의 치안만족을 위한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했다.
양동혁 서장은 “장수의 안전을 위해 군민은 물론 협력단체들과 치안 파트너십을 강화해 범죄 취약지역, 주민 불안 지역 등 주민들의 건의에 대해 치안 시책을 적극 반영하겠다”며 “지역 오피니언 리더로 위촉된 신규 회원님들의 적극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홍민 경찰발전협의회장은“그 동안 안전한 장수를 위해 애써주신 경찰관들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경찰발전협의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2022년에는 장수경찰과 함께 지역치안 불안감 해소를 위한 치안시책을 제안하고, 경찰 치안행정 홍보하는 등 협업을 실시해 지역치안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